분양정보

브랜드

브랜드

롯데캐슬 매니페스토 영상

Video Production - sampartners

좋은 관계의 깊은 곳에는
보이지 않는 중요한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좋은 관계의 시작이
'존중'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롯데캐슬의 존중에는 정성, 조화, 매너가 있습니다.

집짓는 사람의 '정성'을 담습니다.
깊은 고민과 앞선 생각으로 감동을 담습니다.
롯데캐슬의 감동은 전 임직원의 정성으로
완성됩니다.

사람, 자연, 공간의 '조화'를 이룹니다.

사람, 자연, 공간, 기술의 조화로운 설계로
삶의 질을 높이고, 주거문화의 품격을 실현합니다.

성숙한 문화를 만드는 아름다운 '매너'가 있습니다.
공감하는 마음과 타인을 바라보는 따듯한 눈은 '나'와 '우리'를 잇는 아름다운 에티켓입니다.

나를 아끼는 만큼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위하는 마음
많은 사람들이 존중으로부터 시작되는 문화를
나누고 즐기면 좋겠습니다.

존중은 품격을 만들고 품격은 삶을 완성합니다.

롯데캐슬
BRAND MISSION

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입지선정, 상품개발, 디자인, 시공, 사후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겠습니다.

BRAND VISION

살아갈수록 가치가 더해지고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롯데캐슬이 되겠습니다.

정성

깊은 고민과 앞선 생각으로 감동을 담습니다.
롯데캐슬의 감동은 전 직원의 정성으로 완성됩니다.

  • 차별화된 품질/서비스
  • 실용주의
  • 뛰어난 입지
  • Security
조화

사람, 자연, 공간, 기술의 조화로운 설계로
삶의 질을 높이고, 주거 문화의 품격을 실현합니다.

  • 친환경, 에너지 절감
  • Barrier Free
  • 격조 있는 고급스러움
  • Trendy한 개성
매너

공감하는 마음과 타인을 바라보는 따뜻한 눈은
'나' 와 '우리' 를 잇는 아름다운 에티켓입니다.

  • 여유와 치유
  • 더불어 사는 즐거움
    (이웃과 지역사회, 다음세대)

계속되는 신화! 쏟아지는 감동과 찬사!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롯데캐슬
  • 아파트 부문 대상

    2020년 한국서비스 대상

    아파트 부문 대상

    한국표준협회

  • 최고의 명품대상

    2019년 대한민국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여성신문사

  • 블내드 경쟁력부문 대상

    2018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브랜드 경쟁력부문 대상

    부동산 114+한국리서치

  •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대상

    2019년 국가서비스 대상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대상

    산업정책연구원IPS

  • 웰빙아파트대상

    2019년

    웰빙 아파트 대상

    한경비지니스 선정

  • 한국디자인진흥원

    2018년 굿디자인 골드어워드

    한국디자인 진흥원장상

    지식경제부